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가산디지털단지역 칼국수/국밥 맛집 추천! [밀숲] | 국밥맛집, 칼국수맛집, 가디역 맛집 추천

by 뚜까망치 루크 2023. 11. 20.

요즘같이 추운날 땡기는 칼국수, 국밥 맛집!

밀숲

가디역 직장인 점심 메뉴로 딱!

 

가산디지털단지에 직장을 둔 난 맛나는 점심을 먹기위해
매일같이 찾아나선다.

그 와중 칼국수가 땡겨 방문하게 된 '밀숲' 후기를 남겨본다

가디역 근처 맛집 밀숲

회사 근처에 이렇게 가성비 좋은 음식점이 생겼다니! 너무 좋다.

칼국수와 만두 전문점이라길래, 추워진 날씨에 딱이야! 하고
얼른 방문해보았다.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01 A동 124,125호
📞전화번호 : 0507-1358-0658

[주차 : 불가!]

[영업시간]
월~금 11:00~20:30
토 11:00~15:00
일 정기휴무

 

생긴지 얼마 안된듯해 외관과 내관 모두 깔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 자세히 보면 개업 축하 화분도 있다 :)

밀숲은 체인점인 듯 했는데, 나는 회사 근처에 생긴 가산점이 첫 방문이었다.

 

메뉴도 한번 확인해보자

사골칼국수가 6,000원이라니,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이렇게 저렴한 한끼를 찾기가 얼마나 어려운 지

아마 다들 알고 있을 것이다.

얼른얼른 들어가보자.

 

오픈한 지 얼마안된 것이 티가 나는 깔끔한 내부.

자리는 넉넉하게 앉을 수 있게 되었고,
필자가 방문했을 때는 점심시간이 거의 끝날 때쯤이라 사람이 많이 빠진 상태였다.

 

야외 배너에서 본 메뉴 내부에서도 마찬가지로 확인할 수 있었고,

 

밀숲 브랜드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게 내부를 꾸며놓았다.

 

가산역 밀숲은 앉은자리에서 바로 주문 및 결제를 할 수 있게 되어있는데,
자리마다 태블릿 및 카드 결제기가 설치되어 있어 손쉽게 주문할 수 있었다.

 

육개장에는 기본 공기밥이 포함되어 있었고,
나는 사골칼국수 하나를 주문하며 혹 모자랄까 싶어 공기밥도 하나 추가했다 :)

 

 

근데 이게 웬걸, 칼국수 양이 생각보다 엄청 푸짐했다!

칼국수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많이 솔직히 좀 많이 놀랬다.
6000원이니 양이 얼마나 되겠어 하며 밥 한공기까지 시킨 나..

 

 

필자가 다른 사람에 비해 양이 많은 편임에도 불구하고,
밀숲의 칼국수는 양이 많다고 느껴질 정도였다.

같이 방문한 지인이 시킨 육개장도 건더기가 많아 맛있어보였다.

 

 

만두도 주문했는데, 한입 베어먹으니 속이 꽉찬 게 요놈도 참 맛났다.

 

 

개인적으로 밀숲에 방문하신다면 사골칼국수 추천 드린다.

국물도 간이 적당하며 맛이 좋았고,
칼국수의 양도 넉넉하고,
거기에 곁들이는 김치와 깍두기도 맛좋으니,

만족스러운 식사가 아닐 수 없었다.

 

 

[총평]

가산역 밀숲은 가산 직장인들에게 추운 겨울날 한줄기 빛과 같은 식당이었다.

날이 추울수록 뜨끈한 칼국수&만두가 생각나는데,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암튼 여기는 다음에도 꼭 재방문할 예정이다.

가산역 직장인들에게 강추드린다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