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여의도 파크원 맛집 [라그릴리아] | 더현대 서울 맛집, 여의도 맛집, 파스타 스테이크 맛집 라그릴리아 방문 솔직 후기!

by 뚜까망치 루크 2023. 5. 25.

파스타와 스테이크의 가성비 최고!

라그릴리아 여의도 파크원점

파크원 더현대 맛집!

 

더현대 서울, 파크원이 집과 가까워 자주 방문하곤 하는데,

오늘은 라그릴리아 여의도 파크원점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본다.

 

 

더그릴리아 상품권을 생일선물로 받아,

여자친구와 함께 가려고 찾아봤더니 집에서 가까운
여의도 파크원 한개 지점이 위치해 있었다.

라그릴리아는 여의도 파크원, 더현대 서울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동) 더현대 서울 지하 1F
📞전화번호 : 02-3277-0755

[주차 : 더현대 주차장에 가능!]

[영업시간]
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라그릴리아 여의도파크원점은 더현대 서울 지하1층에 식당가에 위치해있으며,

살짝 구석쪽에 있다!

처음에 찾아가기가 조금 어려워서 백화점 내 직원에게 여쭤보니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금방 찾을 수 있었다.

 

내부는 약간 다른 카페 및 식당과 함께 공유하고 있는 느낌으로,

커피를 한잔하는 사람, 라그릴리아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 등등

여러 손님들이 함께 좌석을 이용하는 듯 했다.

 

 

라그릴리아의 메뉴판을 확인해보자.

우리는 부채살 팬스테이크는 꼭 먹자!!
하고 제일 먼저 부채살 팬스테이크 작은 버전하나를 골랐고,

크림 볼로네제 스파게티, 새우버섯 샐러드를
하나씩 주문했다!

 

 

주문 방식은 카페에서 주문하듯 카운터에 가서 

주문 및 결제를 하고,

진동벨을 받아 자리에 착석하여 진동벨이 울리면 받아오는 방식이었다.

처음에는 라그릴리아가 아웃백과 같은 패밀리레스토랑인 줄 알고 생각하고 갔는데,
고런 건 아니었다.

 

 

조금 기다리니, 진동벨이 울렸고 우리가 주문했던 음식들이 나왔다!

쏴리 질러~~~

 

얘가 부채살 팬스테이크

 

얘가 새우버섯샐러드

 

얘가 크림 볼로네제 스파게티

 

샐러드에는 요로코롬 맛나는 소스도 둘러주고~

맛있게 먹겠읍니다!!

여느 다른 양식 식당과는 확!실!히! 좋은 퀄리티의 맛을 내는 라그릴리아였다.

 

특히나 부채살 팬 스테이크가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다! 따봉 두개 드림..!
먹으면서 큰걸로 시킬걸 엄청 후회했다ㅋㅋㅋ

새우 버섯 샐러드도 새우가 엄청 싱싱+통통했고, 버섯도 정말 맛있게 구워졌으며,
소스도 정말 별미였다.

스파게티도 소스가 아주 찐~한게 정말 맛있게 먹었다 :)

 

 

[총평]

라그릴리아가 체인점이 많이 없긴해서 사실 접하기 쉽지 않은데,
선물 받은 상품권 덕에 정말 맛나는 식사를 했다.

'더현대와 같이 핫한 곳에 입점해있을만 하다' 라는 생각이 들었고,

메뉴들이 모두 신선하고, 싱싱? 하다고 해야하나,
먹는 내내 입안이 시원한게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

다음에 또 방문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