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Tech

애플 교육용 번들 코드 입력하는 방법, 리딤코드 교환하기, 코드 교환, 앱스토어 코드 교환, 애플 교육용 번들 교환 방법, 애플 교육용 번들 설치 방법

by 뚜까망치 루크 2022. 7. 22.

 

 

이전 포스팅에서 애플 교육용 번들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때 핵심은 이메일로 보내주는 코드(리딤코드)가 실제로 1~3영업일이 걸린다는 것이었다.

필자는 구매를 하고 나서 약 20시간 후에 이메일을 받았다.
(관련해서 자료를 찾아보니, 주말에는 이메일이 안온다고 한다.)

애플 교육용 번들 구매하는 방법 확인하기 :) !

 

애플 교육용 번들 구매, 코드 교환, 설치과정, 파이널 컷 프로 저렴하게 구매하기, 싸게 구매하기

1인 미디어 시대에 너도 나도 유튜브와 같은 영상 제작에 뛰어들면서, 필자도 해당 시장에 뛰어들게 되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맥북 프로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파이널 컷 프로로 영상 편집

hammerbrother.tistory.com

 

 

이제 이 리딤코드가 담긴 이메일 받고 나서 어떻게 해야되는 지 알아보자.

 

나의 소중한 리딤코드를 이메일로 받았다!

 

먼저 첫 번째로 온 메일을 열어보면, 본문에 컨텐츠 이용약관과 동의 사항등의 설명이 나와있고,

첨부파일을 보면 license_terms_로 시작하는 pdf파일이 하나 첨부되어 있을 것이다.

첫 번째 이메일의 첨부파일

해당 첨부파일을 다운 받자!

 

첨부파일을 열어보면 해당 pdf파일은 암호에 걸려있다.

이 pdf를 열 수 있는 암호가 두 번째 이메일의 내용중에 숨어있다.

 

바로 두 번째 이메일을 열어보자.

두 번째 이메일

 

이메일 내용 중에 보면 진한 글씨로 pdf 파일을 열어볼 수 있는 코드가 들어있다.

이 코드를 이용해서 바로 pdf파일을 열어보자.

pdf 파일을 열면 공개할 수 없는 문서가 나온다.

 

pdf파일의 하단에 보면

 

COMMENTS : 아래에

차례로,
모션(MOTION) - 파이널 컷 프로(FINAL CUT PRO) - 컴프레서(COMPRESSOR) - 메인스테이지(MAIN STAGE 3) - 로직 프로(LOGIC PRO)의 리딤 코드를 확인할 수 있다.

 

나는 파이널 컷 프로가 가장 먼저 다운 받고 싶으니 파이널 컷 프로의 리딤코드를 복사해서 App Store을 실행하자.

앱스토어 - 새로운 발견에서 제일 하단으로 쭉쭉 내려가면 코드 교환이라는 버튼을 확인할 수 있다.

코드 교환 버튼이 보인다!

 

 

코드 교환 버튼을 클릭하고 복사해둔 파이널 컷 프로의 리딤코드를 입력하면 파이널 컷 프로 어플리케이션이 다운된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