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오산 맛집, 북극해 고등어 | 담백 깔끔한 고등어구이 맛집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뚜까망치 루크 2023. 5. 10.

오산 맛집

북극해 고등어

병점, 오산, 화성, 동탄에서 방문하기 좋아요!

 

오산 세마역, 혹은 화성 병점, 수원, 동탄 등에서

주말에 차로 나들이겸 방문하기 정말 좋은 북극해 고등어에 다녀왔다.

 

햇살 좋은 주말, 정말 안나갈 수 없는 날씨인 요즘!

오산쪽 어떤 맛집이 있을까 하고 찾아보다가

등푸른 생선을 안먹은 지 오래됐지!하고 북극해 고등어를 방문하기로 했다.

 

📍주소 :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845 북극해고등어 본점
📞전화번호 : 031-372-5101

[주차 : 삽가능!]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북극해 고등어 오산본점은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는 쉽진 않은 듯 하다.

 

 

북극해 고등어 오산본점은 다이소 세마대사거리점 바로 아래 위치해있다.

외관을 보면 굉장히 건물이 작아보이는데,

내부로 들어가보면,
단층 건물로 안으로 아주 깊숙하게 건물이 넓게 빠져있다.

 

 

북극해 고등어는 주차자리가 아주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내가봤을 때 약 40~50대 정도는 주차가 가능한 것으로 보였다.

이제 내부로 들어가보자.

위에서 언급했듯,

내부는 안쪽으로 길게 빠져있어, 바깥에서 보는 것과는 달리

굉장히 넓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후덜덜하게 많았다..!

 

 

후식을 즐길 수 있는 커피머신과 각종 음료가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었고,

방문했을 때 웨이팅이 조금 있었던 터라, 손님들이 수정과글 마시면서 기다리고 있었다.

식사를 마치고 입가심으로 한 잔 딱! 마시면 좋을 듯 했다ㅎㅎ

사진에는 담겨있지 않지만 얼음컵도 1인 1개씩 제공하여,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만들어먹어도 되고,
수정과를 얼음에 타서 먹을 수도 있었다.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확인해보았다.

우리는 고민없이 바로 고등어구이 2인분이요!

 

 

조금 기다리면서 셀프바에서 반찬도 가져오고 하다보니
금방 고등어가 구워져 나왔다.

북극해 고등어 오산본점은 셀프바에 여러 반찬들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반찬들과 함께 고등어구이를 즐길 수 있는게 참 좋았다.

 

 

고등어 구이는 너무 짜지도 않고 밥이랑 먹기 딱 좋았다.

아 그리고 미역국이 기본으로 제공되었는데,
셀프바에 있는 반찬과 미역국을 고등어구이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기본적으로 기본찬들의 맛도 굉장히 퀄리티가 높았고
메인인 밥 + 고등어구이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했다.

 

 

[총평]

필자는 방문하여 웨이팅이 있어 약 20분정도 대기했었는데,
대기하는 시간도 각종음료와 얼음을 제공하여 괜찮았다 :)

그리고 고등어구이를 먹었을 때는 아, 기다릴 만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오산이나 병점, 동탄, 수원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주말 점심으로 방문하기
딱 좋은 북극해고등어 오산본점.

나들이겸 가족들과 맛있는 점심식사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린다.

다만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는 조금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