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신사역 맛집, 피맥하기 너무 좋은! [피자네버슬립스] 신사 | 피자 맛집, 신사역 피자, 신사역 맛집, 피맥하기 좋은 곳

by 뚜까망치 루크 2023. 5. 21.

낮맥, 피맥하기 너무 좋은 곳

피자 네버 슬립스

신사역 피자 맛집! 여러명이서 대형피자 한판!!

 

간만에 가로수길로 나들이를 나섰다.

이제 우리가 밥을 먹을 시간인데...! 신사역에서 뭐가 맛있지?

오늘은 피자는 절대 잠을 자지 않는다는 피자네버슬립스 신사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본다.

산책하기 좋은 요즘,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과 식사자리가 있어,

얼른 맛집을 찾아봤다.

피자와 맥주를 너무 사랑하는 우리는,

이름부터 피자에 대한 사랑이 듬뿍 들어간
피자네버슬립스를 방문하기로 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9길 50 2층 피자네버슬립스
📞전화번호 : 0507-1313-5877

[주차 : 불가!]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외관은 오래된 빌라를 개조하여 만든 듯 하였고,

외관부터 깔끔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피자네버슬립스 신사역점이었다.

여러 지점이 있는 것 같았는데, 신사역점에 방문한 것이 첫 방문이었다.

피자네버슬립스 신사역점은 2층에 위치해있다 :)

 

내부에 들어설 때 통창으로 된 엄청나게 큼지막한 문 하나가 전체가 돌아가며 열리는 구조였다.

입장부터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피자네버슬립스.

우리는 샹들리에가 아주 낮게 걸려있는 옆자리로 배정받았다.

 

 

내부 손님들은 젊은 남녀들이 거의 전부였고, 음악도 크게 틀어져있어

힙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다!

이제 얼른 메뉴를 보고 주문해보자!!

 

 

피자네버슬립스 신사역점의 메뉴판이다.

메뉴에 불모양이 있는 녀석들은 매운맛인 듯 했다.

한국사람이면 또 매운맛 못참쥬?ㅎㅎ

오늘은 맥주와 어떤 피자가 제일 잘어울릴까 고민을 하다,
페퍼로니와 포테이토 반반으로 라지사이즈를 주문했다!!

 

그리고 나온 피자!

와 방금먹었는데 사진보니 또 먹고 싶어..

크기가 정말 거대했다. 얼마만하냐면..

 

여성 성인의 손과 비교해봤을 때 저정도이다..!

포테이토는 후렌치후라이가 듬뿍올라가있었고,
페퍼로니는 토핑이 정말 찐~하게 많이 올라가있었다.

필자는 생맥주와 함께 정말 맛있는 식사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

 

[총평]

피자네버슬립스 신사역점에서 간만에 피맥을 즐겼는데,

두가지 종류의 피자를 한번에 맛볼 수 있어서 반반이 좋았고

피자 크기도 엄청나게 커서 3명의 성인이 라지 사이즈를 먹었는데
약간 힘들게 겨우겨우 다 해치웠따ㅎㅎ

매장 내부도 깔끔해서 좋았는데, 피자네버슬립스 신사역점의 화장실은 남녀공용인게 조금 아쉬웠다.

그리고 매장 손님이 너무 많아 직원들이 엄청 바빠보였고,
그 때문에 확실히 서비스적인 퀄리티는 높지 않게 느껴졌다.

피자와 맥주를 즐기러 가기에는 더할나위없이 좋았던 피자네버슬립스.

다음에 가로수길에 또 놀러간다면 낮에 피맥하러 재방문 의사가 충분히 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