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병점 냉동삼겹살 맛집 추천 리뷰! 현아네해태집 | 이런 분위기 너무 사랑해.. 병점 분위기 좋은 삼겹살집! 냉동삼겹살 맛집

by 뚜까망치 루크 2023. 3. 26.

병점 냉동삼겹살 맛집

현아네 해태집

병점에서 가장 핫한 냉동삼겹살집!

 

병점 맛집을 찾다찾다가 발견한 보석같은 냉동삼겹살집!

현아네 해태집을 소개한다.

 

 

지도어플로 검색하면 현아네 해태집이라 뜨는데,
막상 찾아가면 해태집이라 간판이 걸려있다.

이 집이 그집이 맞으니 주저말고 입장하자.

 

 

📍주소 : 경기 화성시 병점로81번길 13 1층
📞전화번호 : 031-234-0624

[주차 : 가능...하지만 공간 부족]

[영업시간]
매일 16:00 ~ 23:00

 

 

외관부터 확인해보자

 

 

외관부터 레트로 감성 오졌다.

주차공간은 우리가 갔을 때 딱 한자리 있어 운 좋게 주차할 수 있었고,
대체적으로 여기 주변에 주차하는 차들이 너무 많아서 주차하기 쉽진 않을 거 같았다.

우리 커플은 정말 이런 분위기 사랑한다.

술 마시기 참 좋은 분위기이다.

 

 

입장할 때는 사람이 정말 가득 차 있어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다.

식사를 마치고 나올 때쯤엔 사람이 거의 다 빠져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
내부 또한 감각있게 잘 꾸며놓으셨다.

사장님 센스 너무 좋아..!

 

한가지 아쉬운 건 영업시간이 술을 주구장창 마시기엔 조금 짧다는 점이었다.
뭐 그래도, 1차로 적시기에는 적당한 것 같다ㅎㅎ!

 

 

자리에 앉으면 밑반찬 세팅과 버너가 나오고, 냉동삼겹살도 2인분 나왔다.

기본찬으로 라면이 하나 나오는 게 정말 개꿀이었다.

 

계산하는 곳 옆에 보면, 한강라면 기계가 있는데
처음에는 우리가 라면을 주문해서 해먹는 곳인가?

했는데,

직원분이 라면을 끓여서 기본 밑반찬으로 제공해주었다!!

 

 

냉삼을 이렇게 지글지글 굽고, 꽈리고추, 버섯, 마늘, 대파등을 함께 구워주었다.

여러가지 쌈 채소와 함께 쌈을 싸주고, 쏘주 한잔과 함께 먹어주면?

Welcome to 극락.

 

 

급냉삼겹살/고추장삼겹살은 1인분에 13,000원,
볶음밥은 1인분에 3,000원 이었다.

우리는 둘이서 급냉삼겹살 4인분을 먹으니 배가 너무 불러
볶음밥은 1인분만 시켜 나눠먹었다 :)

 

 

추가메뉴에 따른 가격표도 사진으로 참고하자.

그나저나 벽지도 레트로 감성 뿜뿜인 게 정말 매력있지 않은가?

 

 

[총평]

병점 맛집 현아네해태집에서 라면에 삼겹살에 각종 채소 + 쏘주로
아주 만족스러운 금요일 저녁을 보낼 수 있게 해주었다.

거기에 레트로한 감성과 시끌벅적한 고깃집의 분위기가
술이 아주 술술 들어가게 해주었다 :)

병점에는 저녁에 술 한잔 하시는 분들이 많아
빈자리가 있는 맛집 찾기가 워낙에 어려운 곳인데,

기회가 된다면 현아네해태집에 방문하여 식사하시기를 권한다.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