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부천역 맛집 백소정, 맛과 가격 모두 만족했던 곳! | 마제소바 돈가스 맛집

by 뚜까망치 루크 2023. 5. 2.

부천역 소바, 돈가스, 우동 맛집!

백소정 부천역점

맛과 가성비 모두 잡은 점심 맛집 :)

 

부천역에서 맛집을 찾고 찾다,

오늘은 이곳이다! 하고 방문한 백소정 부천역점.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지도

백소정 부천역점은 부천역 상상의거리 안에 있는

로데오빌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주소 : 경기 부천시 부천로9번길 24 203호
📞전화번호 : 0507-1338-0369

[주차 : 건물 지하 주차 가능!]

[영업시간]
매일 10:30~22:00

 

 

백소정 부천역점의 내부는 아주 넓어
많은 인원이 앉을 수 있도록 되어 있었다.

사장님이 매장 관리도 깔끔하게 잘 하고 계신 거 같아보였다.

주방과 홀은 분리가 잘되어 있었고,
모든 자리에 태블릿형 키오스크가 있어서

자리에 앉아 메뉴를 확인하고 바로 주문을 진행할 수 있었다.

 

이미지 출처 : 백소정

메뉴는
마제소바 돈카츠 우동 카레 냉온소바 자루소바 등등 엄청 많았다.

우리는 마제소바 에비텐 세트와
냉소바 돈카츠 세트를 주문했다!

 

 

짜잔! 조금 기다리니 맛있어보이는 요리가 나왔고

입으로 얼렁 넣어버리고 싶은 걸 겨우 참고,
사진부터 얼른 찍었다!

 

백소정이 프랜차이즈라고 했는데 필자는
백소정 부천역점에 첫 방문이었다.

돈카츠는 두툼하고 촉촉하이 식감과 맛 모두 상당히 맛이 좋았고,

마제소바와 냉소바 또한 간도 적절하고 
함께 나오는 소스와의 조합도 너무 좋았다.

 

 

 

[총평]

모든 백소정이 이렇게 맛있나 싶을 정도로
부천역 백소정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다.

오랜만에 이런 맛집에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해서 기분이 좋은 하루였다 :)

부천역에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가게 된다면

친구를 데리고 식사하러 가기 아주 좋은 곳이다!

부천역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백소정 적극 추천한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