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오산 애견카페 추천! [멍크닉] 날 좋은 날 반려견과 함께 날씨를 만끽할 수 있는 곳 | 병점, 수원, 동탄, 오산 애견카페는 멍크닉으로!

by 뚜까망치 루크 2023. 10. 22.

실내 공간, 야외 테라스, 루프탑 모두 구비된 애견카페!

멍크닉

반려견과 함께, 그냥 커피 마시러 오기도 좋은!

 

여자친구가 반려인이라 반려견을 데리고 애견카페 투어를 자주 다니는 우리.

오늘은 어디 카페를 갈까 하고 찾아보다가

2달 전쯤 새롭게 오픈한 애견카페 멍크닉을 발견했다!

 

우리가 가고 싶었던 애견카페는

날씨가 많이 선선해진 만큼 야외를 좀 즐길 수 있고,

강아지도 신나게 뛰어놀고 친구들도 만날 수 있는 곳이었는데
멍크닉은 정말 우리가 정말 찾던 곳이었다!

 

📍주소 : 경기도 오산시 세남로14번길 31-16 4층 
📞전화번호 : 0507-1394-3840

[주차 : 아주 넉넉!]

세마역에서 도보 10분 정도

주차공간이 넓어
자차가 있다면 방문하시기 훨씬 수월할 듯!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멍크닉 테라스에서 바라본 주차 공간

차량 입구쪽에도 넉넉하고 멍크닉 입구쪽인 건물 뒷편에도 주차 공간이 넉넉한 것을 볼 수 있다.

건물 뒷편에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4층까지 올라왔다.

오산 애견카페 멍크닉 내부는 어떤지 한번 보자.

 

 

사장님 말씀으로 내부가 약 40평, 외부가 총 100평정도 된다고 하는데

내부가 생각보다 더 넓어보여서 놀랬다.

반려견들을 위해 붙박이 의자(?)를 삥둘러서 테이블과 함께 배치를 해둬서
반려견들이 중앙에서 뛰어노는 모습을

반려인들이 함께 미소를 머금고 지켜볼 수 있어 좋았다.

 

이제 외부로 한번 가보자

날 좋은 날 야외를 만끽하기 너무 좋은 테라스가 있는 멍크닉

필자가 방문한 날은 추석연휴였는데 손님과 반려견들이 꽤 많았다.

야외 공간이 넓은 만큼 강아지들과 사람들이 함께
음료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충분했다.

준비된 장난감들도 많이 있어 강아지들도 엄청 신나게 놀았다.

 

오산 애견카페 멍크닉은 4층 야외 테라스 뿐 아니라,
5층 루프탑 공간도 있는데, 테라스의 야외 계단을 이용해 이동할 수 있었다.

5층 루프탑으로 이동하면서 정말 놀랐던 점은,
강아지들이 계단 사이로 빠지는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계단 사이 막음 시공까지 해놓았다는 점이었다.

여자친구가 반려인이 보면 정말 감동의 눈물을 흘릴만한 사안이라고 했다.
나는 반려인이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사장님의 배려심이 돋보이는 대목이긴 했다.

 

이제 5층 루프탑을 한번 보자.

오산 애견카페 멍크닉 5층 루프탑

5층에 올라오니, 우와~ 올라와보길 정말 잘했다!
는 생각을 했다.

생각보다 정말 넓었고, 손님들이 많이 올라오지는 않으시는 거 같아
약간 프라이빗하게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는 느낌이었다.

 

날씨가 추워져 해가 빨리 떨어졌는데
멍크닉에서 바라본 풍경이 정말 멋졌다.

오산 애견카페 멍크닉에서 보이는 논밭&시티뷰

 

이렇게 된 이상 참을 수 없었다.
커피 한잔 시원하게 했으니 모둠튀김과 맥주를 마실 수 밖에..

멍크닉 모둠튀김&버드와이저

야외 루프탑에서 푸짐한 모둠튀김을 먹다보니 금방 해가 졌는데

사장님께서 야간 조명을 켜주셨다.

그 분위기도 너무너무 좋았다.

 

시원한 바람과 분위기 좋은 조명이 더 해지니 더할나위가 없었다.

 

 

[총평]

오산, 병점, 수원, 동탄, 화성의 반려인들에게 정말 소중한 공간이 될 거 같은

멍크닉!

이름도 너무 귀엽고 카페 컨셉도 강아지들을 배려 많이 한 게 보이는,
커피 맛도 좋았고, 음식도 맛있어서 다음번에 또 방문할 예정!

지금과 같이 날 좋은 날 야외에서 즐기는 커피와 음식,
그리고 귀여운 강아지들이 뛰어노는 모습을 보며

정말 힐링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