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보라매 스시 맛집 추천! 샤리스시 | 보라매 공원 주변 맛집, 보라매 초밥 맛집

by 뚜까망치 루크 2023. 3. 17.

 

보라매 주변 장인이 직접 해주는 스시

샤리스시

싱싱하고 맛좋은 스시, 차슈동도 맛있어, 생맥주는 더 맛있어...

 

 

오늘은 보라매역 주변 샤리스시를 소개한다.

갑자기 막 스시가 먹고 싶을 때, 질 좋은 스시를 파는 곳!

 

보라매역 4번출구에서 도보 약 2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샤리스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29길 9 103호
📞전화번호 : 0507-1420-3840

[주차 : 1대? 가능한 거 같았음..]

[영업시간]
월~토 11:30~21:30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일 휴무

 

 

외관부터 굉장히 일본식으로 이쁘게 꾸며놓은 샤리스시.

외부에 차량 한대를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주변이 한적한 골목길이라 대충 아무데나 주차해도 크게 문제될 건 없어보였다.

내부는 어떨까?

 

내부 또한 굉장히 일본식으로 잘 꾸며놨고,

ㄷ자 식탁의 바깥으로 손님들이 둘러 앉아서 일본식 가정식과 초밥류를 즐길 수 있다.

식탁 중앙에서 사장님이 초밥을 직접 만들어주시고, 안의 주방에서는 덮밥류와 탕류등을 조리하여 내어주셨다.

아마도 아버지와 어머니, 아들 세명의 가족이 함께 운영하는 것 같았다.

 

보라매 초밥 맛집 샤리스시는 입장하면 바로 왼쪽에 자동판매기가 있고,
여기서 주문을 해야한다.

자동판매기 상단에 보면, 방문한 날의 초밥 구성을 확인할 수 있다.

우리는 무난하게 오늘의 초밥 13피스와 차슈동, 그리고 생맥주 2잔을 시켰다ㅎㅎ

 

맥주가 먼저 나왔는데 글쎄, 여기 맥주 맛이 정말 기가 맥힌다.

 

 

샤리스시의 생맥주.

사진으로라도 한잔 시원하게 들이키시길 바란다.

 

왜 이렇게 맛있나 했더니 국산 맥스 맥주를 아사히 맥주처럼 맛을 만들어내는 디스펜서가 따로 있었다.

생맥주의 가격은 3,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데 비해, 맥주의 퀄리티는 정말 엄청났다..!

 

생맥주를 행복하게 홀짝이다보니 나온 챠슈동과 오늘의 초밥 13피스!

차슈동은 뜨끈뜨끈한 돼지고기에 간이 잘 된 밥, 그리고 채썰은 파, 그 위에 생강 한 점을 얹어 먹었더니
하루의 피로가 싹 씻겨내려가는 듯 했다.

ㄷ자 식탁 중앙에서 사장님께서 초밥을 정성껏 만들어주신 초밥도 싱싱하고 퀄리티가 굉장히 좋았다.

 

우리가 저녁시간에 맞춰 방문을 했더니 사람들이 북적였고,

샤리스시는 혼자 식사를 하시는 손님, 친구들과 식사를 하는 손님, 다양하게 찾는 것 같았다.

오늘부터 나의 보라매역 초밥 맛집 덮밥 맛집으로 임명한다 :")

 

 

[총평]

샤리스시는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하면 좋아할 만한 스시집이었다.

스시도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었고, 덮밥의 간을 맞추는 것으로 보았을 때
요리하시는 분들의 실력이 보통이 아니었다.

특히나 생맥주는 식사하는 자리가 아니라면 샤리스시에 방문해서
생맥주만이라도 주구장창 들이키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보라매 주민으로서, 자주 방문할 거 같은 맛집이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