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영등포 신길역 브런치 카페 추천! 카페팜스프링스 | 애견동반, 반려동물 동만, 씨리얼, 소금빵과 라떼가 맛있는 카페 맛집!

by 뚜까망치 루크 2023. 3. 7.

 

영등포, 신길 카페 추천!

카페 팜스프링스

반려동물 동반 가능, 브런치 맛집, 소금빵 맛집, 라떼 맛집

 

 

브런치가 먹고 싶은 주말 아침! 영등포, 신길 주변 브런치 맛집을 찾다 발견한 카페 팜스프링스!

햇살 좋은 아침에 방문하기 좋은 카페였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는 살짝 어려운 곳에 위치해 있긴하다.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신로60길 22-3 카페팜스프링스
📞전화번호 : 0507-1420-1146

 

 

 

[영업시간]
토~일 09:30 ~ 20:30
월~금 08:30~21:30

[주차 : 불가]

 

신길역 1호선에서 걸어서 10분, 대방역에서 걸어서 13분 정도 걸리는 것 같았다.

주변에 아파트나 주택들이 많은 곳이라 주변 주민들께서 방문하기 좋은 곳이다.

서울 영신초등학교 바로 앞에 있어 건물을 찾기에는 어렵지 않았지만,
차를 끌고 갔을 때 주차하기에는 살짝 어려움이 있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지도

주변에 있는 대신시장옆에 노상 주차장을 이용했다 :)

우리가 방문했을 때는 따로 주차요금은 받지 않았다! 개꿀~~

 

 

이미지 출처 : 네이버지도

 

카페 팜스프링스는 2층 건물로 되어 있고, 오래된 주택을 깔꼼하게 이뿌게 개조한 거 같은 너낌이다

노후된 주택들 사이에 혼자서 흰색깔로 삐까뻔쩍하게 서있는데 단연 돋보이고 이쁘다 :)

 

 

1층 내부공간은 널찍한 것이 아주 시원시원하게 공간 활용을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들어가자마자 내부가 너무 이뻐서 우와~하고 감탄했던 브런치 맛집!

카페 팜스프링스를 방문할 땐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지만,
1층에만 착석할 수 있다는 것도 꼭 알아두자.

 

 

1층 공간 중 신발을 벗고 이용할 수 잇는 공간이 있었는데,
사진처럼 소파형태로 앉을 수 있는 곳과, 사진 우측에 보면 아예 좌식으로 들어갈 수 있는 룸형식의 공간도 있었다.


여기는 방문할 때마다 자리가 차있어서 이용해보지는 못했다ㅠㅠ

 

대략 7가지 정도의 빵을 직접 제빵하여 판매하고 있는 듯 했는데,

우리는 카페 팜스프링스에서 소금빵, 크루아상, 더티초코 크루와상을 먹어봤다.
그 중 1등은.........................

 

바로 소금빵! 이었다..

정말 한입 베어물고는 감동의 눈물이 흐르는 것 같았다.
위 사진 쩌~기 구석에 소금빵이 보이는가?

일찍 완판이 되는 거 같아서 소금빵을 맛보고 싶으면 조금 이른 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우리가 갔을 때는 오후 1시쯤 되니 소금빵이 하나 남아있었다.

 

 

라떼가 맛있는 집이라고 마케팅을 해두셨던데, 아직 라떼는 못 먹어봤다..ㅎㅎ
다음에 가면 꼭 먹어볼게요 사장님!ㅎㅎㅎㅎ

아 그리고 2가지 씨리얼을 조합하여 맛볼 수 있는데, 카페측에서 제공하는 조합도 있고,
각자 원하는 조합으로 씨리얼을 주문할 수 있길래

우리도 바로 주문해보았다.

얼굴모양의 컵에 우유를 부으면~~머리에 씨리얼과 우유가 가득차용~~

 

바질갈릭 통모짜 샌드위치, 잠봉뵈르, 씨리얼

 

씨리얼과 브런치 메뉴, 커피까지 어느하나 맛이 빠지지 않고 조화로웠다.

아, 조금 싱겁게 먹는 내게 잠봉뵈르는 약간 짜긴 했다!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여자친구는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ㅎㅎ

 

너무 맛났던 바질갈릭 통모짜 샌드위치는 한장 더!

 

 

[총평]

브런치를 사랑하는 여러분, 카페팜스프링스에 꼭 한번 들러 브런치를 즐겨봐요!

햇살 가득한 주말 오전과 잘 어울리는 브런치 맛집, 커피 맛집이었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반려동물이 동반이 가능하다는 점도 너무 매력적이었다.

2층공간까지 있어 좌석도 널널하게 사용가능했고,
여유로운 주말을 만끽하기에 정말 딱이었던 곳이었다.

자주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