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보라매 수제버거 맛집 찾았다! 알렉스플레이스 | 보라매역 맛집, 보라매역 수제버거, 줄 서서 먹는 보라매 수제버거, 보라매 수제버거

by 뚜까망치 루크 2023. 3. 29.

 

보라매역 주변 맥도날드 말고, 노브랜드 버거 말고..!

알렉스 플레이스

빵에 발라놓은 게 뭔데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요..?

 

 

보라매 주변에는 햄버거 집이 많이 있는 편이다.

역 가까이에는 맥도날드, 노브랜드 버거 부터 시작하여
수제버거 집도 꽤 있다.

그 중 보라매 1등 수제버거 집이라고 당당하게 소개할 수 있는 알렉스플레이스를 소개한다.

 

알렉스 플레이스는 보라매역에서 도보로 약 4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다.

📍주소 :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4라길 32 1층
📞전화번호 : 0507-1335-5953

[주차 : 불가]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보라매 수제버거 맛집 알렉스플레이스는 조그마한 레스토랑이다.

정통 미국식 햄버거를 전문으로 하며 테이블은 한 4~5개 정도 되어 보였다.

근데 서울에만 4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을 정도로 장사가 잘 된다.

주말 점심 때쯤 이 곳을 지나가다보면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 풍경을 목격할 수 있고,
배달 라이더들도 음식을 받아가려고 기다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식당 내부는 깔끔하면서 센스있는 소품들로 채워두었고,
먹을 때마다 다 부셨다가 다시 조합해서 먹는 수제버거를 쉽게 즐기라고 위생용 장갑이 놓여져있었다.

그 외, 핫소스 및 케찹도 제공되니 참고하자.

매장에 비치된 소품들은 굉장히 미국스러웠다.

영어로 된 잡지나 간판들이 있었고, 아기자기한 귀여운 소품들도 많이 있었다.

그럼 이제 먹어야하니 메뉴판을 확인해보자.

 

여러 종류의 수제버거를 판매하고 있으며, 그 중 시그니처는 베이컨잼 버거이다.

나는 베이컨 잼 버거를, 여자친구는 스파이스 페퍼잭 버거를 주문했다.

알렉스플레이스는 주방+포장+배달을 위한 공간이 별도로 있어,
음식을 먹는 테이블이 있는 쪽엔 직원 한분이 주문을 받아 거기서 음식을 가지고 오는 구조이다.

스파이스 페퍼잭 버거(왼) 베이컨잼 버거(오)

알렉스 플레이스의 버거는 빵에 발려져 나오는 그 소스가 정말 다른 어떤 수제버거보다

버거를 더 맛있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다.

다만 수제버거 특성상 이쁘게 먹을 수는 없다ㅎㅎ 정성스럽게 만들어주신 버거를
다시 내 손으로 다 부수고나서

또 다시 조립해먹는 맛이 있다.

 

 

[총평]

보라매 알렉스플레이스는 빵의 겉은 바삭하고 패티나 다른 재료들은 촉촉한게

겉바속촉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다.

계속해서 언급한 빵에 발려있는 그 소스가 무엇인 지 모르겠지만 너무 맛있었다.

다른 곳에서 흔히 맛볼 수 있는 버거말고, 미국 정통 햄버거가 먹고 싶다면
보라매 알렉스플레이스에서 맛보도록 하자.

728x90
반응형

댓글